카테고리 없음

걍뒤져

2023. 2. 12. 16:22

주말내내자기혐오
계속그어도 시원하지가 않음
나 후회되는게 세로로 그었는데 걍 가로로 긋는게 더 아파서 좋은거같아
전화받고 괜찮은척 날카로운거 손끝에 박히면 아프다고 엄살
왜사니왜사니 그니까 차라리 내가 죽었어야 됐는데
울다가 웃다가 진짜 정신병은 언제낫니? 진짜 평생 이러고 사는건지
시발 또 일하고있어 그런데 답이 없어
그냥 내 유서에 박힐 그 한 문장 금요일부터 내 머릿속에서 계속 맴돌고있어 되감기
그래서 내가 죽으면 끝이 나냐고?
아니 넌 절대 모를걸 너때문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다 내 문제지 내 잘못이지 내가 무슨 힘이 있겠어 그저 젊은 여자애는 무시하기 쉬운 존재겠지

선생님 저는 매일 죽는 계획을 세우고 자해하는 장면이 하루에 시도때도없이 스쳐지나가고 실제로 긋긴해도 죽을 용기는 없는 겁쟁이에 저녁엔 술처먹는 알콜중독 정신병 쓰레기입니다
가벼운 우울증이라면서요
이사하면 나아질거라면서요
시발시발 2017년부터 심해졌는데 안낫잖아요
왜안죽지 왜못죽지
회사에서 상처나 벅벅긁고 피내고 걍 모른척 해야겠다
네 집 청소하다가 긁혔어요~시팔